경주 대릉원 미디어아트 녹턴

 

 

경주 대릉원 무료 개방

대릉원에서 무료 개방되면서 미디어아트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여름으로 가는 길목에서 야경을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2023년 6월 4일 일요일까지 진행되니 사실 기간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미디어아트는 저녁 7시부터 10시까지 진행이 되나 입장마감은 저녁 9시 30분이니 방문을 계획하고 있으시다면 마감 시간을 꼭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면 좋은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여행 코스라고 생각됩니다.

 

생각보다 대릉원도 넓어서 아래 지도를 확인하시고 관람하시면 하나도 놓치지 않고 미디어아트를 감상할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대릉원 정문은 첨성대와 가까운 곳이고 대릉원 후문으로 나가면 황리단길로 이어집니다.

대릉원 안내도
대릉원 안내지도

 

첨성대와 가까운 대릉원도 무료 개방되면서 더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는 여행 코스가 될 것 같습니다.

 

아이들과 여러 번 방문했던 곳이지만...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들이 많아 경주 여행 시 꼭 가볼 것을 추천하고 싶은 곳입니다.

 

아이들도 어릴적 방문했던 기억을 끄집어내면서 가족끼리 옛 추억에 잠겨 걸어 봅니다.

아주 오래 전부터 묵묵히 자리를 지킨 나무들이 만들어 주는 그늘과 여러 새들의 정겨운 지저귐을 맞춰 걷다 보니 마음이 상쾌해집니다.

경주 대릉원 안에서 만날 수 있는 연못
경주 대릉원 안에서 만날 수 있는 연못

 

낮에는 첨성대에서 대릉원으로 그리고 황리단길로 이어지는 경주 투어를 즐기면 됩니다. 그리고 해님이 사라지고 어두워지면 다시 대릉원으로 돌아와 미디어아트를 즐길 시간입니다.

 

대릉원 녹턴(신라의 혼, 빛의 예술로 밝히다) 

하지만 생각보다 일교차가 크기 때문에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신다면 겉옷을 꼭 챙기셔야 합니다.

아래 미디어 아트 주소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경주 대릉원 미디어아트 주소 : http://gyeongju-media-art.or.kr/

경주 대릉원 녹천 소개 팜플렛
경주 대릉원 녹천 소개 팜플렛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