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글씨 교본 [내가 너를 - 나태주] PDF 

 

처음 아이들을 통해서 알게 된 나태주 시인... 그 뒤로 유 퀴즈를 통해서 다시 한번 알게 되면서 시인의 아름다운 글들을 읽어 보면서 묘하게 매료되어 가고 있습니다.

 

참으로 간결하면서도 희망과 행복이 넘치는 시들입니다.

 

내가 너를 펜글씨 교본 PDF 다운로드

펜글씨_교본_내가_너를_나태주.pdf
0.90MB

내가 너를 - 나태주

내가 너를
얼마나 좋아하는지
너는 몰라도 된다

너를 좋아하는 마음은
오로지 나의 것이요.
나의 그리움은
나 혼자만의 것으로도
차고 넘치니까......

나는 이제
너 없이도 너를
좋아할 수 있다.

 

아래 링크를 통해 다른 펜글씨 문장도 도전해 보세요.

 

'아빠랑 놀아줘/펜글씨' 카테고리의 글 목록

가족이 함께 가볼만 한 여행 코스 및 관광 지도를 제공하며, 인문학(역사와 문화 그리고 예술)에 대하여 이야기하는 여행 정보 사이트 위즈투어(wizztour) 입니다.

wizztour.com

 

나태주 시인의 내가 너를 펜글씨 교본 첫 페이지나태주 시인의 내가 너를 펜글씨 교본 마지막 페이지
나태주 시인의 내가 너를 펜글씨 교본

+ Recent posts